11 0 0 0 0 0 13일전 0

탑클래스, 돈 많은 사이코들의 스승

상위 1%가 산다는 탑클래스에서 과외를 하고 있는 의대생 해인은 그곳에서 그림 하나에 200억이 넘는 그림을 팔고 있는 작가 애나를 알게 된다. 그리고 그림이 비싼 이유가 그 그림을 집에 걸고 있는 사람은 10배의 법칙에 따라 투자한 금액의 10배의 돈을 벌게 된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탑클래스의 주민이자 아버지의 사업이 망한 여자친구 지연과 그림을 훔치기로 한다. 하지만 이 탑클래스 안에도 그림을 노리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 그림을 노리는 사람들이 하나둘 실종되거나 죽게 된다. 그리고 이를 겪는 과정에서 해인은 딥웹에서 잔인한 방송을 하는 티처의 존재를 알게 된다.

상위 1%가 산다는 탑클래스에서 과외를 하고 있는 의대생 해인은 그곳에서 그림 하나에 200억이 넘는 그림을 팔고 있는 작가 애나를 알게 된다. 그리고 그림이 비싼 이유가 그 그림을 집에 걸고 있는 사람은 10배의 법칙에 따라 투자한 금액의 10배의 돈을 벌게 된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탑클래스의 주민이자 아버지의 사업이 망한 여자친구 지연과 그림을 훔치기로 한다.
하지만 이 탑클래스 안에도 그림을 노리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 그림을 노리는 사람들이 하나둘 실종되거나 죽게 된다. 그리고 이를 겪는 과정에서 해인은 딥웹에서 잔인한 방송을 하는 티처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정시로 SKY 이과 졸업하고 현재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교육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기획하고 집필하고 유통한 소설 <모두가 사이코>, <나의 미친 계집>, <열아홉 바로 서른>, <백구렁이뎐, 온기를 빼앗는 자>, <빙의된 마을>, <쿰쿰한 로맨스>, <이번 몸은 완벽해>와 교육 콘텐츠를 담고 있는 <스토리를 공부하는 잉스토리>, <스토리로 공부하는 중국어, 참이지즈 중국어>, <스토리로 공부하는 스페인어, 에스파욜로>, <스토리로 공부하는 난더쿠스 일본어>, <통번역 입문 어휘서(영어)>, <일본어 통번역 입문 어휘서>, <차이나는 스페인어 어휘 학습지>, <차이나는 일본어 어휘 학습지>를 Ebook으로 출간하였으며, <쿰쿰한 로맨스>는 현재 부산국제영화제에 플랫폼을 대리로 위임하여 출품했다. 그리고 자신이 집필한 소설을 홍보하기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리뷰 영상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