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비싼 학원에 다녀도 회화가 늘지 않거나 사전이 없으면 번역이 힘드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전 그게 어휘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 어휘라는 것은 학원에 다닌다고 해서 느는 게 아니라 본인이 스스로 단어를 외워야 합니다. 그런데 단어만 외우긴 너무 지루하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 학습지를 만들었습니다.
이 학습지는 하루 분량으로 나눠서 총 2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 분량을 완성해 나가면서 성취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날 분량만 완벽하게 외우는 식으로 하다 보면 더 많은 단어를 탄탄하게 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실에서 쓰이는 세세한 예시들까지 외우면 어휘가 급격하게 느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싼 학원비 아끼셔서 문화 생활 하시고 이 학습지로 어휘 완벽하게 팍팍 늘려가세요.
정시로 SKY 이과 졸업하고 현재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교육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기획하고 집필하고 유통한 소설 <모두가 사이코>, <나의 미친 계집>, <열아홉 바로 서른>, <백구렁이뎐, 온기를 빼앗는 자>, <빙의된 마을>, <쿰쿰한 로맨스>, <이번 몸은 완벽해>와 교육 콘텐츠를 담고 있는 <스토리를 공부하는 잉스토리>, <스토리로 공부하는 중국어, 참이지즈 중국어>, <스토리로 공부하는 스페인어, 에스파욜로>, <스토리로 공부하는 난더쿠스 일본어>, <통번역 입문 어휘서(영어)>, <일본어 통번역 입문 어휘서>, <차이나는 스페인어 어휘 학습지>를 Ebook으로 출간하였으며, <쿰쿰한 로맨스>는 현재 부산국제영화제에 플랫폼을 대리로 위임하여 출품했다. 그리고 자신이 집필한 소설을 홍보하기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리뷰 영상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